1PMP
- 2년 정도 전에 읽고 책장에 두었다가 다시 읽음.
- 이 한권의 책은 마치 보물창고열쇠를 보는 듯 하다.
- 반쯤은 교양으로 읽고 있지만, Practice를 실천해보고 싶어 오늘이라도 당장 쇼핑몰을 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.
- 중소기업의 모든 마케팅은 결국 투자대비수익률이 나와야 한다. 그것이 없거나, 측정할 수 없다면 과감히 버리자.
내가 쇼핑몰을 했다면 당장 해봤을 것
- 저비용으로 고객 감동을 줄 수 있는 포인트 (서비스든, 덤이든, 정보든) 발굴 하기
- 표준 옵션과 프리미엄 옵션 제공
- 업셀링 요소 발굴 한번 구매 할때 더 많이 고매 할 수 있는 것
평점 : 99점
- 책장에 넣어 두고 다시 볼 책
- 1인 창업가, 마케팅 부서가 없는 중소 기업, 마케팅 인프라에 대해 생소하거나 잘 동작하지 않는 중소 기업에 추천하고 싶은 책